카르마는 궁극기가 따로 존재하지 않고
쿨마다 스킬을 강화하여 사용합니다
이 시스템상으로는 6렙 전에 강한편
그 이후 쭉 힘이 빠집니다
비슷한 스킬을 강화하여 사용하는
랭가나 르블랑을 보면
강화스킬 따로 본 스킬 따로 사용이 가능하죠
그렇다고 강화스킬이 약한것도 아니고
본 스킬이 약하지도 않아요
하지만 카르마는 강화한 본 스킬 한번 쓰고 땡입니다
6 11 16렙 마다 궁극기인 만트라를 투자할때마다
강화스킬의 계수 및 기본데미지의 상승량이
지금보다 더 높게 올라가야 형평성에 맞다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카르마는 스킬로 먹고 산다고 해도 무방한
Ap캐스터 캐릭터인데요 스킬이 전부인 녀석이
강화스킬을 사용하면 그에 해당하는 본 스킬을 따로
돌릴 수 있는 녀석들과 차별성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높은 기본 스텟이 차별성이라고 한다면 스텟을 살짝
까더라도 스킬 자체를 강력하게 하는게 더 강력할듯
리메이크 전에는 성능은 둘째치더라도 두개까지 저장
되는 만트라와 궁극을 찍지 않기때문에 기본스킬
만렙이 6이라 충분히 차별성이 있었음)
궁극기를 찍기전 강화는 기존과 비슷하되
궁극기를 찍을때마다 상승하는 계수 및 데미지 또는 부가효과가
현제보다 강력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일단 생객해본 카르마의 상향안
1.만트라를 찍을때 상승되는 계수,데미지,부과효과 상향
(강화q 줄넘기 일반q 원콤 누커카르마!!!)
2.열정응집 패시브 변경
스킬 사용시 만트라 쿨타임 1초 감소
스킬로 적에게 데미지를 입힐시 만트라 쿨타임 1초 감소
평타로 적 챔피언을 가격시 만트라 쿨타임 1초 감소
(이런식으로 하면 파랑카르마가 나올지도 ㅡㅡ;;)
3.카르마만의 만트라가 아닌 열정게이지 생성
시간이 지나거나 상대에게 데미지를 입히거나 하면 증가하고
스킬을 사용시 감소함
(트린다미어2)
열정 게이지에 따른 강화스킬 사용
머 대강이런 느낌으로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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